본문 바로가기
여행/포르투갈

[포르투갈 관광지] 카스카이스의 석양과 경치 맛집, 지옥의 입(Boca do Inferno)

by keikhee 2020. 4. 19.
728x90
반응형

It's U R Type


신트라에서 라고스로 이동하는 여정 중에서 

잠시 들르게 된 카스카이스 지역.

카스카이스 지역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으나 

바다가 보고 싶다는 생각에

(어짜피 라고스 가서 보게 될 바다인데 ㅋ..ㅋ) 

무작정 구글 지도에서 사진기가 표시된 

바닷가쪽 명소/관광지를 둘러보던 중 

그냥 찍고 달려서 도착해버린 

카스카이스의 보카 도 인페르노(Boca do Inferno).



한국어로는 지옥의 입이라고 하는데, 

뜻도 나중에 알았네요.

꾀 유명한 곳이었네요.

방문 당시에는 관광객이 많은 

그저 관광지 중 하나로만 알고 찾아갔습니다.

위치는 Av. Rei Humberto II de Itália 642, 2750-642 Cascais, 포르투갈 입니다.



해변가에 주차를 하고 내려가봤습니다.

해변가 절벽위에 파릇파릇 솟아있는 이름모를 식물들







어디가 지옥의 입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절벽쪽으로 내려갈 수 있도록 입구가 있습니다.



절벽쪽에 낙하를 방지하기 위한 펜스는 없습니다.

알아서 조심해야 합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까 

카스카이스의 지옥의 입(Boca do Inferno)은 

석양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라고 하네요.

시간이 된다면 석양시간에 맞춰서 

와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근데 이렇게 멋있고 예쁜데 

왜 관광지 이름이 지옥의 입인지 모르겠네요.

포르투갈 여행에서 꼭 들려봐야 하는 

관광지 리스트 중에서 

카스카이스의 지옥의 입(Boca do Inferno)을 

빠뜨리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