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스페인

[스페인 관광지] 톨레도 전망대 (톨레도 구 시가지 전경 한눈에 보기)

by keikhee 2020. 2. 26.
728x90
반응형

It's U R Type


구 시가지의 모습이 멋있는 톨레도.

톨레도의 골목길 정경(풍경)을 보는 것도 꼭 해야 할 일이지만 아름답고 고풍스러운 톨레도 구 시가지의 모습을 한 눈에 보는 것은 스페인 여행에서 절대 빼놓지 말아야 하죠.

톨레도 구 시가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최고의 뷰포인트!! 전망대 위치를 알려드립니다.

위치는 Ctra. Circunvalación, s/n, 45004 Toledo, 스페인 입니다. 

장소 이름은 Mirador del Valle 인데요.



이 위치에서 아래로 길을 따라 내려가면 전망대가 한 곳 더 있습니다.

다른 전망대 장소 이름은 Mirador 이고, 위치는 Ctra. Circunvalación, 19, 45004 Toledo, 스페인 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 번째 장소가 더 좋았습니다.

이유는 좀 더 높은 지대에 있어서 더 넓은 시야로 톨레도 구 시가지를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중교통으로는 가기 어렵기 때문에 택시나 렌트카로 가셔야 하겠네요.


첫 번째로 알려드린 전망대 'Mirador del Valle'에 도착하면,


톨레도 구 시가지가 한 눈에 들어옵니다.

구 시가지 주위로 타구스강이 흐르고 있습니다.

날씨가 좀 더웠는데 강물이 흐르는 소리가 시원하게 느껴지네요.

하지만 물은 똥물...ㅋㅋㅋ



풍경이 너무 좋아서 카메라를 꺼내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마침 해질녘이어서 일몰과 하늘을 덮은 구름이 톨레도 구 시가지를 더 멋있게 해줍니다.





톨레도 구 시가지 야경입니다.

이 분위기에 젖어서 한동안 있었습니다.




이 멋있는 풍경을 맥주와 함께 하면 더 좋겠죠.

마트에 들러서 맥주와 올리브 꼬치 절임을 샀습니다.

완전 꿀조합이네요.

물론 저는 운전하느라 올리브 꼬치만 먹었습니다.

올리브와 피클 등의 꼬치 절임인데 저렴하고 맥주와 딱입니다.

톨레도 구 시가지 풍경을 보면서 꼭 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톨레도 구 시가지 전경 타임랩스



728x90
반응형

댓글